하스스톤 아이패드 관련 정보

현재는 한국에서는 아이패드 정식 서비스가 되고 있지 않지만 


아이패드를 이용해서 플레이는 됩니다.

(불안정한 감이 있지만, 결국 할수 있다는 얘기)


몇일전 블리자드에서 전세계로 아이패드 정식 서비스를 할 예정이라고 했으니


하스스톤 아이패드 버전으로 즐길 수 있을 때가 멀지 않았네요.




사실 처음에는 하스스톤 아이패드 버전이 조금 멀게 느껴졌는데


조금 뜬금없지만 반갑게도 빠르게 아이패드 버전을 추진하고 있는 블리자드가 고맙네요.




문제는 아이패드가 있느냐 하는 건데요.. 하스스톤을 플레이하려면 최소 아이패드2(또는 아이패드 미니1) 정도는 되야 될 듯합니다.


쾌적하지는 않지만 나름 플레이할만한 정도는 된다. 라고 하고


아이패드1도 되기는 되네요. 라는 사람들의 후기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만약 하스스톤을 위해 아이패드를 구매하려고 한다면 최신 기기를 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앞으로 어떻게 바뀔지 모르고, 하스스톤 사양이 더 높아지는 것도 충분히 가능한 이야기니만큼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아이패드 미니2나 아이패드 에어정도면 괜찮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아이폰으로도 하스스톤이플레이가 된다는 정보가 있던데요(탈옥 해야됨)


클리앙 소모임 아이포니앙에서 어떤분이 글을 올렸더라고요. 관심있으신분은 참고하시되...


저는 그렇게 작은 화면에서 까지는 하고싶지 않네요ㅜㅜ


다시보기로 바로바로 보는 사람이 대부분이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