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노 다시보기(1화~24화) KBS종영드라마

추노는 2010년 1월부터 KBS2에서 특별기획드라마로 방영되었습니다.


1월 6일부터 총 24부작으로 3월 25일까지 방영되었는데요.


당시에 저는 거의 끝나가는 시점에 사람들이 재밌다고 하길래


3월부터 다시보기로 정주행을 시작해서 1주일만에 다 봤던 기억이 나네요.



추노는 그런데 정말 1화부터 마지막 장명은 항상 장혁이 이다해를 만날듯 만날듯 하면서도


절대 못만나는.. 중간에 도대체 언제 만나는지 알려주세요. 라고 물었더니 


거의 마지막에 만난다고 하더라고요 ㅡㅡ.. 그래서 보는 내내 답답했던 기억이 나네요.



당시에 추노 보면서 정말 답답해서 혼났던 기억이 나네요.


추노 다시보기를 하려면 KBS(유료)나 유쿠(무료)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토렌트로 받아서 받는 방법도 있지만 바로 감상할 수 있는 유쿠가 더 편한 것 같아요.


아래에 관련 링크 있으니 따라가시면 됩니다.



KBS 홈페이지에서 추노 다시보기(링크)


유쿠로 무료로 감상히기(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