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부터 네일아트 국가자격증이 생기네요

2014년 7월부터 네일아트 국가자격증이 생기네요

 

시간이 지날수록 미용쪽의 관심은 높아지고 발전해 나가는 것 같습니다. 여성들에게는 네일아트 또한 미용의 한 부분으로 자리잡고 있는데요, 국가에서 인정하는 네일아트 국가자격증이 2014년 7월부터 생긴다고 합니다. 기존에는 네일샵을 차리려고 해도 네일아트는 일반미용에 해당되고 네일아트 국가자격증은 따로 없기 때문에 헤어미용사 자격증이 필요했습니다. 하지만 올해 7월부터는 그럴필요 없이 네일아트 국가자격증만 있으면 네일샵 창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네일아트 국가자격증이 새로 생기게 되면서 시험은 어떻게 치뤄지는지, 또한 비용은 얼마나 드는지에 대한 궁금증들이 있으실 겁니다. 하지만 아직 그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없는듯 합니다. 하지만 여러 네일아트 학원에서는 7월에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시험이 생기자 마자 바로 응시해서 합격할 수 있도록 미리 대비하는 과정들이 많이 생기더라고요.

 

혹시나 네일아트 국가자격증이 생기면서 네일샵 창업을 생각하시는분들이 있다면 미리 준비하는게 좋겠네요. 하지만 네일샵이 한꺼번에 많이 생겨서 경쟁업체가 많아지지는 않을까 부분도 고려를 해봐야할 것 같습니다.

 

네일아트에 관심이 많아서 7월에 바로 자격증을 따고싶은 분들은 학원같은 곳에서 미리 대비하는 것도 괜찮은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