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니까 '울산섬머페스티벌' 가자!

여름이니까 '울산섬머페스티벌' 가자!


지금 한창 섬머페스티벌이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이미 7월 25일에는 아이돌공연이 있었죠! 방탄소년단, 세븐틴 등등이 왔죠!ㅎㅎ

그리고 7월 26일은 아줌마콘서트현장 와아아아아아아아아


# 울산섬머페스티벌 일정안내 #

일시:  7/28-29 저녁 7시반부터! (19:30- )

장소 : 태화강대공원


가장중요한 출연진은 누가누가 오느냐!!!!

- 28일에는 DJ DOC , 크러쉬 , 데이브레이크 , 산E , 한해 , 킹스턴 루디스카 , 슈퍼키드

- 29일에는 김건모 , 룰라 , 김조한 , 소찬휘 , 코요테


이렇게 되네요 :-) 


썸페에 사람들이 많이 몰리기 때문에 공짜니까 ㅋㅋㅋㅋㅋㅋㅋ 티켓팅 이런거 필요없고!

사람들이 많이 몰리니까 좀 일찍 가셔서 밤 늦게 끝나게 될꺼에요~~


진짜 좋아하는 연예인을 보고싶다면 엄청 일찍 와야 좀 제대로 보게됩니다!



2016년 울산섬머페스티벌! 이른바 썸페 일정이니 참고하시고

즐거운 공연 관람 되세요~ 즐기러 고고고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