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모를 찾아서 다시보기

니모를 찾아서 다시보기 주소 영상링크


귀여운 물고기들의 여행! 이번에 나온 '도리를 찾아서'를 보러가기 전에 보고 가도 좋다! 어른이 봐도 아이들이 봐도 재밌고 감동이 퐁퐁ㅎㅎ 초초초 강추 애니메이션! 디즈니가 정말 잘 만드는 것 같다. 난 디즈니 애니메이션이 너무 좋아. ㅎㅎㅎㅎㅎㅎㅎ 부모님이랑 같이 니모를 찾아서를 봐도 좋을 것 같다. 또한 가족끼리 다같이 도란도란 앉아서 본다면 감동은 백배가 될듯.ㅎㅎㅎㅎㅎ 유치해보이지만 어른들을 위한 애니메이션을 많이 만드는 디즈니. 니모를 찾아서를 아직 못보신 분이 있다면 한번쯤은 꼭 보라고 추천합니다. 부모님의 사랑을 느낄수 있어요♡♡



아들 니모를 미친듯이 아끼는 아빠 물고기 ㅋㅋㅋ 두 부자물고기 너무 귀엽다♡♡



이번에 나오는 <도리를 찾아서>의 주인공 도리! 니모를 찾아서에도 나온당♡♡




니모를 찾아서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