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미용실 준오헤어 센트럴자이점에서 c컬펌 했어요~



울산미용실 준오헤어에서 c컬펌 했어요~

#준오헤어 울산 센트럴자이점 #울산 준오헤어



봄이 되면 왠지 소소한 변화를 주고 싶어지더라고요~!

단발이라 역시 긴머리보단 스타일링의 폭이 좁지만 

염색으로 튀는 머리보단 머리끝만 살짝 말아 세련되고 산뜻한 느낌을 주는게 좋을 것 같아

기분전환 겸 새로 오픈한 준오헤어 울산센트럴자이점에 다녀왔어요:) 




준오헤어 센트럴자이점

울산시 남구 달동 1364-6 센트럴자이 3층 314호

052-265-7605





삼산로 대로변이라 길찾기가 매우 쉬워요~

준오헤어는 울산 센트럴자이 3층에 있어요

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아 깔끔깔끔:)








3층으로 올라오면 햇빛 낭낭한 입구가 짠!

땃땃한 햇빛 받으며 기분 좋게 매장으로 들어가봅니당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친절한 직원분의 안내를 해주십니당! 

가운을 입고 나와 승리쌤과 인사한 후 본격적으로 디자이너쌤이 제머리상태를 체크해주셨습니다.


헤어상태에 맞게 스타일링법, 케어법 꼼꼼하게 다 알려주시더라구요:)ㅎㅎ

평소 혼자서 머리 만지면 엉망이라 슬펐는데 많은 꿀팁을 전수받고 세팅하러 고고~






제가 오늘 도전하는 머리는 아이유,혜리,박수진 머리로 유명했던 c컬펌!

머리 윗부분은 세팅기로 말아주고 아랫부분은 일반 펌으로 말아주셨어요.









예쁜 컬링이 나오길 기다리다 출출해질때쯤

시원한 아이스 커피에 프레즐에 이것 저것 내주시는 센스!


커피를 마시며 여유롭게 잡지도 읽고 예쁜 인테리어로 눈호강하다보니

시간이 금방 가버렸어요ㅎㅎ





세팅이 끝나고 샴푸후 승리쌤의 전문가포스 폭발하는 드라이를 받으니

펌 하나를 했을뿐인데 분위기가 확 바꼈어요!


다른 샵에서 했을땐 금방 풀릴것 같았는데

승리쌤이 해주신 펌은 컬 하나하나가 예쁘게 살아있어 완전 만족했어요!!:)






중간중간 지루하지 않게 재미있는 말도 많이 해주시고

실력도 서비스도 아~~주 만족했어요!

봄맞이 기분전환 제대로 해주신 승리쌤 짱!!ㅎㅎ



준오헤어 센트럴자이점이 오픈기념으로 3/31까지 20%세일을 한다고 하니

봄맞이 헤어변신은 준오헤어 센트럴자이점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