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지아 캐시미어코트 사이즈 정보 및 착샷

지오지아 캐시미어코트 사이즈 정보 및 착샷

 

날씨가 추워지다보니 캐시미어코트를 찾는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특히 정장을 자주 입거나, 그런 스타일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캐시미어코트를 많이 찾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지오지아 캐시미어코트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지오지아는 젊은분들이 많이 선호하는 브랜드이지요. 대체적으로 슬림하게 나오고 가격대나 디자인 등이 지오지아는 젊은층을 겨냥해서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가 요즘 거리에서 벌써부터 지오지아 캐시미어코트 입고 계신 분들도 보이더라고요. 오늘 소개할 지오지아 캐시미어코트의 상품명은 BZT4CG1801입니다. 색상은 네이비와 블랙이 있는데요, 디자인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지오지아 캐시미어코트의 사이즈는 95/100/105/110 이렇게 네가지 종류의 사이즈가 있습니다.

(아래 표 참고)

 

코트 밑에 여러겹으로 겹쳐 입으시려면 한치수 크게 사는게 좋고요, 폼생폼사, 조금 춥더라도 덜껴입고 딱 맞게 입으시려면 정사이즈를 구입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지식쇼핑에서 가격대를 살펴보니까 지오지아 캐시미어코트는 최저가가 13만원대에서 잡히더라고요. 확실히 지오지아가 가격은 착한 편인 것 같습니다.

 

"지오지아 캐시미어코트" 네이버 지식쇼핑 검색결과(링크)

 

 

착샷은 찾아봤는데 잘 없더군요.. 어느 블로거분이 포스팅했는데 직접 입어보고 찍은 사진이 많길래 링크 한번 걸어봅니다.

지오지아 캐시미어코트 착샷 포스팅(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