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1 전화운세상담 후기. 060 상담 경험담

1대1 전화운세상담 후기. 060 상담 경험담

유명한 점집이라고 찾아가본적은 몇번 있지만 전화로 운세상담을 할 수 있을꺼라는 건 생각도 못하고 있었다.


그러던중 친구를 통해서 우연히 060 전화로 운세나 사주팔자 같은거를 상담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정말 세상이 참 좋아졌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렇게 생각만 하고 있다가 어느날 급하게 상담받을 것이 있는데, 마음은 답답하고 또 유명한 점집에 찾아가기는 번거롭고 할때 머리에 든 생각이 060 전화운세상담이 떠올랐다.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보니 이러한 전화상담 사이트들이 참으로 많더라,



검색해보고 비교해보고 하다가 우연히 문수보살이라는 보살님에게 상담을 받게 되었는데 너무나 친절하고 깔끔하게 상담을 해주셔서 최소한 전화상담을 한 것을 후회는 하지 않게 되었다.


하지만 당연히 060이기 때문에 상담료가 비싸게 통신료로 청구되었긴 하지만, 예상만큼 억소리 나오게 많이 나오지는 않았다. 그냥 잘 상담받았다는 생각 들었다. 복채를 주었다고 해야 할까..


여튼 아직 1대1 전화운세상담 안해본 사람들은 한번쯤 해보기를.. 물론 하기전에 서비스 비용이 얼마나 청구되는지 (보통 30초단위로 끊는것 같더데 잘 모르겠다.) 확인해보고, 전화해서 뭐 물어볼껀지 꼼꼼히 메모해두고 상담을 해야지, 아쉬움도 적고, 전화비도 더 적게 나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