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피고인 20회(마지막회) 다시보기

SBS 피고인 20회(마지막회) 다시보기




다들 아쉬워하는 가운데 월화드라마로 저희에게 즐거움을 줬던 피고인이 오늘 드디어 끝났네요 ㅜㅜ 다들 아쉬워하는 반응들이 보였습니다



  • 오늘 피고인 마지막회 실화냐 ㅠ
  • 들마 뭐 볼까요ㅋㅋ 교도소랑 검찰 나오는 피고인은 안볼것같네요ㅋㅋ
  • 헐.. 나 쁘앱보면 피고인 막방 못봐?
  • 너무너무고마운 B팀 ♥️ #피고인
  • 와 피고인 잼따.. 4화까지 봤당
  • 오 ㅏ 피고인 본방 5시간 전애 막촬했대 미쳣나바
  • 오늘 피고인 마지막회 보고 백분토론 봐야지
  • ㅠ 피고인 정즈행하는데 너무 짜중나
  • Facebook up 저녁을 샐러드라니? 올해 연창회 하는거지? 서지니 매니저님 피고인 보세요? ㅎㅎ 이거 잼있죠?
  • 정말 예고편대로 눈에 보이는 결말인가요ㅠㅠ 피고인 기대즁 제발... 미노
  • 오늘 피고인 마지막화 끝난 나의모슺일듯


  • 피고인 마지막회를 앞두고 다시보기로 정주행하는 사람도 보이고 너무 끝나서 아쉽습니다.


    다 끝나고 나중에 토렌트로 다운 받아서 몰아보기 하는 사람도 있던데, 이왕이면 본방 챙겨보는게 낫죠.. 근데 이제 챙겨볼 본방도 없다는게 함정..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