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 무한상사 출연진 라인업

무한도전 - 무한상사 출연진 라인업

완전 화려하다! 대박대박


TVN의 시그널 배우들 김혜수, 이제훈이 출연확정이고! 

미생에 출연했던 김희원이 지금 의논중이라고하고, 아쉽게도 조진웅은 불발...ㅠㅠ

일본배우 쿠니무라 준!!!!!!!!!!!!! 곡성의 그분....ㅎㅎㅎ 출연한다고 함!


ㅋㅋㅋㅋㅋ기사에서는 쿠니무라 준의 출연이 화룡점정을 찍었다고함!

지금 시청자들 기대감 완전 최고치 찍음^_^

하 이번에 완전 시그널 특집이네. 김은희 작가랑 장항준 감독이 대본연출 한다던데.

무도 진짜 기획예능에서는 으뜸인듯하다. 하반기 무도가 다시한번 예능최정상의 자리를 지키기를-


아 무엇보다 꼭 봐야하는 이유는 지드래곤도 나온대!!!!!!!!!!!!!!!><><

무도앤지디는 그냥 믿고보는거임 헤헿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자막이 너무 적절하다. "검증되어 있는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월달 무한상사 특집이 너무나 기대된다><!!!!!><><><


무한도전 무한상사 예고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