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 추천 / 싸우자 귀신아 / 볼만한 웹툰 / 꼭 봐야하는 웹툰

볼만한 네이버 웹툰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요즘에 드라마로도 유명한 '싸우자 귀신아' 작가는 임인스 님이십니다.

ㅋㅋㅋ임인 스님이 군대가시기 전에 연재하시다가- 

폭풍 연재로 인하여 그림실력&스토리구성 이런게 엄청나게 많이 늘게되는것을

한회 한회 작품을 통하여서 알게되죠! 웹툰 작가님 대부분이 아마추어로 시작하셨다가

꾸준히 연재하시면서 그림체라던가 스토리 이런게 일취월장하는 것을 볼수 있죠!!


1화의 내용을 간단히 보면-

싸우자 귀신아 웹툰의 첫 장면 월래의 장르는 이랬습니다.

그림체도 그닥ㅋㅋ 휘갈겨 그린듯한 그림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액션어드벤처느와르판타스틱섹시코미디스팩타클엘레강스솔리루드로우퀄리티암피트럴만화?!

라고 소개를 하고 있네용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는 아무도 몰랐죠. 이렇게 대작이 될줄이야...)

임인 스님 작가 자신 또한 몰랐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기의 박봉팔 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풋풋하네여! 

집에서 티비보다가 갑자기 처녀귀신 두명이 들어옵니다...

귀신을 볼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봉팔이는 귀신과 눈을 마주치지 않으려

자신이 귀신을 볼수있다는 것을 들키지 않으려고 초조해 하고 있습니다.



뚜둥- ㅇ0ㅇ 그러다가 처녀귀신 중 한명에게 들키게 되고 맙니다.



ㅋㅋㅋㅋㅋ영롱한 땀방울... 식겁식겁 땀방울이 무슨ㅋㅋㅋㅋ별똥별떨어지듯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팔이 동공지진



깍.꽁!



ㅋㅋㅋㅋ이 웹툰 제목이 싸우자 귀신아 ㅋㅋㅋㅋㅋㅋㅋ

봉팔이는 귀신을 때릴 수 있는 능력까지 있었음.



ㅋㅋㅋㅋㅋ불쌍한 처녀 귀신들..... 봉팔이에게 얻어터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졸라 무서운 봉팔오빠;; 얘네보고 봉팔오빠가 세상에서 제일멋짐 삼창하고 꺼지라고함.

싸움못하는 처녀귀신들이 잘못덤볐다간ㅋㅋㅋㅋㅋ이꼴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파이터 귀신 현지를 만나게 되서 뭐 여차저차 하게 되는 이야기-

가면갈수록 그림체도 예뻐지고 특히 현지!!!!!!!!!!!맨처음에 나올때는 못알아봄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엑스트라같이 생긴 귀신잌ㅋㅋㅋ

여주가 되리라고는 누구도 상상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신이 나오지만 1도 안무섭고 갈수록 재미있어지는 임인스 작가님의 레전드 웹툰

'싸우자 귀신아' 이거는 1편이라서 완결웹툰에 있고 총 10화로 되어있습니다.


*안타까운 점은, 임인스 작가님이 라크리모사 라는 싸우자 귀신아 3편?! 에 해당하는

마지막 이야기를 그리시다가 은퇴를 하셨습니다.


2007년에 연재 시작해서 2015년에 라크리모사 시리즈까지해서 마지막-

나머지 완결나지 않은 부분은 작가님 블로그에 가면 10화분량의 스놉시스를 볼수있으십니다.



*EXID의 하니가 임인스 작가님 팬이라고하죠. 시간이 나면 만화책을 읽고

특히 임인스 님을 가장 만나보고 싶다고 했고, 병맛 만화를 좋아한다고 하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는 네이버 웹툰 추천!

싸우자 귀신아 웹툰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