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다시보기


겨울왕국 다시보기 


신기한 능력이 있는 언니 엘사와 발랄한 동생 안나가 진정한 사랑을 알아가게 되는 디즈니다운 스토리! 엘사 너무 예뻐요. 안나도 예쁘지만ㅋㅋㅋㅋㅋㅋㅋ 특히 겨울왕국 영화의 하이라이트 엘사가 자기의 능력을 깨닫고 모든 왕국을 얼어붙게 하여 자신의 얼음성을 만드는 <Let it go 렛잇고> 노래장면 계속 봐도 환상적이고 디즈니의 연출력, 모든 cg기술이 완전 포텐터진거!!!!! 노래도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 한동안 얼마나 부르고 다녔는지. 아 그리고 겨울왕국에서 나오는 노래들 다 너무 좋다. 디즈니의 애니메이션의 특징이라면 특징인, 뮤지컬 같은- 보석같은 공주들의 노래들 ㅎㅎㅎ 왤케 좋으닝..ㅎㅎㅎㅎ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이 봐도 재밌는 겨울왕국! 울라프가 한 말도 정말 명대사... 친구를 위해서라면 녹을 수 있다는 말하는 눈싸람ㅇ0ㅇ 얼어붙은 엘사의 심장을 녹인 따뜻한 사랑의 이야기를 통해 순수하고 아름다운 동심을 되찾아보아요♡ 겨울왕국 토렌트 경로보다는 네이버 N스토어에서 자막본 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즐길 수 있는 더빙판도 함께 있으니 들어가셔서 함께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겨울왕국 다시보기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