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풍 인테리어 소품

북유럽풍 인테리어 소품

 

 

 요즘 유행하고 인기있는 북유럽풍 인테리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북유럽 열풍이 왜 이렇게 인기인가?? 그 이유는 '질리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과 '편안함'이 대표적이라고 합니다.

북유럽풍 인테리어는 실제 북유럽의 날씨에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북유럽의 날씨는 하루에도 몇번이고 흐려졌다 개는 우울한 날씨 때문에 야외 활동보다는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서 인테리어가 발달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누가 봐도 호감을 표하게 되는 호감형(?) 인테리어라 할까? 저의 마음도 사로잡았다는....

 

그래서 북유럽 인테리어 따라하기 첫걸음을 떼어 보겠습니다.

인테리어 업계 관계자는 작은 소품 하나만으로 집 분위기를 북유럽풍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며 북유럽 감성의 여러 소품들을 함께 배치하면 인테리어 효과는 배가 된다고 밝혔습니다.
그리하여 우리는 소품부터...

 

 

 

▼ 액자 인테리어 : 액자의 크기와 이미지 프레임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기에 인테리어 소품으로 가장 많이 쓰입니다.  

그리고 액자는 부분의 사진으로 꾸미거나 잡지, 그림 등을 담아도 좋고

액자 사이즈는 똑같은 사이즈의 액자보다는 다양한 사이즈의 액자로 꾸미면 더 센스있는 인테리어가 되겠죠?

 

 

 

 

패브릭 소품 : 북유럽 스타일의 패턴들은 대부분이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것이 많아 집안 분위기를 편안하게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북유럽 스타일의 패턴하면 뭔지 모를 그 느낌 아시죠?? 

 

 

키친웨어 : 찻잔과 컵부터 다양한 그릇과 소품들에도 북유럽 스타일로...

 

 

 

독특한 느낌의 빈티지 아이템들도 활용을 하면 더 안락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풍기는 공간이 완성 됩니다.

작은 소품 하나로도 그 공간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 활용으로 우리 집 분위기를 우아하게 꾸며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