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버스 택배 가격 확인하기

고속버스 택배 가격은 늘 그렇듯 택배의 크기와 무게에 따라 가격이 얼마일까는 막상 경험해 보지 않으면 감이 잘 안 잡힐 것 같네요.

택배 가격이 궁금하여 검색해 보니 크기나 무게에 따라 다르고, 거리에 따라(어느 지역에서 어느 지역으로 가는지) 금액이 달라지네요.






대략 가격 측정은 요정도. 기본 3500원에서 5000원부터 시작.

고속버스 택배가 비싼감이 없지 않아 있는데, 당일 현장 도착 가능하다는 가장 큰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일반 택배는 아무리 빨리 가도 타지역이면 보통 1박2일은 걸리는데 고속버스 택배는 당일 버스 배차 시간만 잘 맞으면 신속하게 일처리를 할 수 있어 좋아요. 저도 대학 입시 때 서류 접수를 해야 하는데 마감 당일에 급하게 일처리를 하다가 놓칠 뻔 했는데 다행히도 울산에서 서울로 보내야 하는 서류를 서울에 있는 친구에게 부탁하여 당일 접수를 무사히 마쳤답니다.

하지만 받는 지역 쪽에 누군가가 수령을 하러 올 사람이 없다면 퀵 서비스를 이용하여 요금이 엄청 많이 든다거나 터미널에 보관이 되어야 하는데 분실 위험이 있을 수도 있다는 단점도 있답니다. 모든 것에는 장단점이 다 있기 마련이죠? 요즘은 정말 살기 좋은 시대인 것 같아요. 내가 조금만 눈을 돌려 찾아보면 여러 가지 방법과 편리한 것들이 많이 갖추어져 있으니 때와 상황에 맞게 잘 맞추어 활용하면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으니 유용한 정보 함께 공유하여 누리며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