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드]상속자들 다시보기 방법(1회~방영중)

[한드]상속자들 다시보기 방법(1회~방영중)

 

SBS에서 수목드라마로 현재 방영중인 상속자들 다시보기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상속자들을 처음 봤을때 바로 꽃보다남자가 생각나더군요. 차라리 이걸 볼 시간에 꽃보다남자 다시보기를 하는게 낫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보다보니 나름의 매력(?)이 있어서 다시보기로 1회부터 정주행 하게 되었습니다. 대략적인 스토리는 부유층 잘사는 고등학생들의 생활을 그린 드라마인데요, 10대들이라고 우습게 봐서는 안될것 같습니다. 그 안에서도 기성세대 만만치 않게 빈부격차, 권력 등 많은 모습들을 볼 수 있더라고요. 일단은 총 20부작이라서 지금은 8회까지 나왔으니 12월 중순쯤에 종영 하지 않을까 싶은데 12월까지 꽃남 다시보기의 느낌으로 상속자들을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상속자들 다시보기 방법은?

1. 네이버 TV스토어에서 다시보기 [바로가기 링크]

이제는 활성화된지 꽤 지났는데요. 네이버 TV스토어에서도 상속자들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제가 제일 자주 이용하는게 네이버TV스토어인데 아무래도 PC와 스마트폰 둘 다 시청이 가능하고 다시보기, 다운로드도 가능하고, 이런경우에는 하나로 통일시키는게 속편하고 헷갈리지 않아서 그냥 네이버TV스토어로 다시보기를 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상속자들 다시보기 할때는 PC에서 다시보기 밖에 지원하지 않는것 같더라고요. 이건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상속자들의 경우 1회당 천원이더라고요.

 

2. SBS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바로가기 링크]

SBS에서 다운받기를 눌러보고 놀란 것이 가격차이였습니다. SBS에서는 1회당 700원이더라고요. 300원 차이가 나죠. 그리고 SBS드라마 많이 보시는분들은 월정액이라는 시스템이 있어서 좋을것 같기도 합니다. 한달에 13000~14000원정도면 무제한으로 다시보기가 가능한 것 같더라고요!

 

3. 그 외 여러 웹하드 사이트 이용하기

옛날에는 드라마들을 여러 웹하드를 통해 몇십원이면 다운받는거나 다시보기가 가능했었으나.. 요즘은 모두 제휴가 걸려서 그냥 SBS 공식홈페이지나 네이버를 통해서 보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아예 불법적인 방법을 찾아 무료로 다시보기를 원하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저같은 경우에는 귀찮아서 그렇게까지는 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