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2 케이스 재클린 사용후기(터치커버)

갤럭시노트2 케이스 재클린 사용후기(터치커버)

 

몇일 전에 저희 집 강아지가 갤럭시노트2 케이스를 다 묻어뜯어버려서....(비싼거였는데 ㄷㄷ..) 무방비로 케이스도 없이 갤럭시노트2를 들고 다니다가 갤럭시노트2를 떨어뜨려 액정이 다 나간 후에야 케이스의 소중함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어떤 케이스를 살까 고민하다가 젤리나 실리콘 케이스는 때가 너무 잘 타고 그냥 플립커버는 깔끔하고 좋은데 보호가 전혀 안되고 뭐 살까 고민하다가 내 갤럭시노트2를 위해서는 재클린 케이스가 딱이다!!! 싶어서 질렀습니다. 사진 보이시나요?? 아름다움..

재클린은 핸드폰 케이스 전문 브랜드인데 천연 소가죽 케이스로도 유명해서 믿고 구매했습니다.

제가 산 것은 갤럭시 노트2 전용 재클린 터치커버인데요. 일반 플립커버와 달리 플립커버를 덮어도 화면을 볼 수 있고, 터치도 가능하고, 거울로도 이용할 수 있답니다. 게다가 측면에서는 화면이 보이지 않는 사생활 보호 기능까지 있더군요.

 

색상은 총 5가지로 다크그레이, 다크퍼플, 브라운, 오렌지, 핑크가 있는데요 저는 핑크를 골랐습니다.

케이스를 구매하니 재클린 케이스 쇼핑몰 10,000원 상품권과 전자파차단스티커, 액정클리너까지.... 컄컄

일단은 일반플립커버보다 튼튼하고 그렇게 두껍지도 않고 품질도 좋은것 같습니다.다만 커버를 닫았을 때 터치가 잘 아노딜 때가 있지만.... 그래도 대체적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