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s 케이스 슈피겐 후기

[ 아이폰6s 케이스 슈피겐 후기 ]

 

 

아이폰 자체만으로도 그 매력과 디자인에 매료될만 하지만.....충격에 너무 약한터라....ㅠㅠ

주변에 아이폰을 가지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다들 하나같이 액정에 무시무시하고 징그러운 악어가죽무늬가.....;;;ㅎㄷㄷ

그리하여 부득불 케이스를 선택하기 위하여 수많은 매장과 정보들을 살펴 본 결과 슈피겐 당첨~!

자체의 매력을 가려가면서까지 입히는 옷이라면 더 뛰어난 디자인과 기능이 있어야 한다는 조건과 함께 슈피겐에 대하여 끄적끄적~

 

세련된 디자인에 막강한 기기 보호력으로 강력해진 아이폰6S·6S플러스 전용 보호케이스 ‘테크’ 시리즈 2종 출시!!

두둥~!
슈피겐 ‘테크’ 시리즈는 미국 군사규격(MIL-STD 810G) 인증은 물론 새로운 기술 적용으로 완벽한 보호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테크'시리즈는 투명케이스만의 깔끔한 매력과 우수한 보호력을 제공하는 ‘울트라하이브리드 테크’와 남성미 넘치는 '터프아머 테크'시리즈가 있다.

 

 

◈ '울트라하이브리드 테크'는 '울트라 하이브리드'시리즈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케이스 테두리에 탄성이 좋은 소재 및 공기층으로 구성된

    충격흡수 패드를 넣어 파손에 취약한 모서리를 보호하는 슈피겐의 특허기술 ‘에어쿠션’이 있어 안전하다.

 

                      ▲ 울트라하이브리드 테크

 

 

 

 

'터프아머 테크'는 이름에서도 풍기듯이 남성미 넘치는 디자인과 그에 따른 완벽한 보호력을 갖춘 케이스로 듬직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부드러운 TPU소재에 하드커버를 덧씌운 듀얼레이어 구조로 설계를 했고 ‘에어쿠션’을 모서리 4곳에 적용해 완충효과를 높였다.

    내부는 ‘스파이더웹’ 패턴으로 디자인해 충격을 훨씬 유연하게 흡수한다.   

                            ▲ 터프아머 테크

 

 

 

가격은 아이폰6S·아이폰6 전용 2만4700원정도로 ㅎㄷㄷ 하지만, 그만한 가치를 할 것이라는 기대감으로 ㄱㄱㅆ~!

 

 

두 모델 중에 울트라하이브리드 테크를 선택!!

폰 본연의 이미지를 최대한 살려주면서 충격을 흡수해 줄 수 있고

부피에 큰 변화가 없어 그립감은 큰 차이가 없는듯...

케이스의 충격 흡수 기능과 디자인을 만족 시켜주는 슈피겐.....기대를 하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